본문 바로가기
❥Beauty & Fashion/Fashion

❥ 연예인 사복패션 /여자아이돌 사복패션 탐구생활 ❥ '블랙핑크 제니' 편

by 비니푸린 2020. 9. 3.
반응형

안녕하세용! 비니푸린입니당!☺️ 푸-하 >_<

오늘 제가 블로그 소개글 다음으로 쓸 본격적인 첫 포스팅은요,

바로 #여자아이돌사복패션입니당

보통 옷 코디를 생각하고 고민할 때 연예인 사복코디를 자주 보고 이쁜건 저장해두고 참고할 때가 많죵?!

인플루언서의 삶이랄까ㅎㅎ 코디로도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는 연예인들!

저는 그 중에서도 요즘 정말 제일 핫하다고 할 수 있는 데뷔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블랙핑크제니 사복패션을 탐구해볼까합니당!

그 중 고민인게 약간 어떻게 분류를 하면 좋을지가 요즘 고민이예용,, 계절별 / 스타일별 / 아이템별 등등!

고민하는 중입니당 ㅎㅎ 사실 2차가공해서 이쁘게 하이틴 잡지느낌?으로 편집해보고 싶었는데 로고크롭, 2차가공이 안되는 사진들이 많아서

이거는 앞으로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해봐야겠어용 ㅜㅡㅜ 일단 인스타에 나온 사진들만 크롭해서 콜라주해보기로! 

 

제가 한번 포토샵으로 제니의 인스타그램 사복들 중에서 몇개 골라서 콜라주를 해보았습니당!
조금 시간이 걸리긴 하지만 훨씬 뿌듯하고, 또 사람들도 이미지에 끌려 더 와주지 않을까용?! ㅎㅎ

작은 기대와 함께 제니의 사복패션 탐구 시쟉!

하이틴의 대가이죵

제니보면 딱 떠오르는 것이 바로 하이틴 아니게씁니깡ㅎㅎ


HIGH TEEN & YOUTH

제니의 하이틴 패션에서 주로 사용되는 크롭가디건!
민트색의 크롭가디건과 청바지로 매치해주었는데요

제니는 주로 이 코디(크롭탑에 하이웨스트)를 자주 입는 것 같아요! 

거기에 포인트 선글라스까지!

상의는 크롭 + 핏되게, 하의는 통크게 이게 제니가 제일 즐겨입는 방식인것 같아요

  완전 단정한 느낌의 이 코디!

블랙상의에 하의 셋업을 매치해서 원피스처럼 보이는 투피스같아요!

영국 공주님st 냥냥

상의에 브로치가 딱 포인트되는 카라 상의네용

거기에 실버 시계로 마무리해주었답니다

 

 

그리고 비교적 최근 #제니인스타 에서 올라온 #제니사복패션 입니당

안에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져있는 예쁜 색감의 블루티셔츠로 #하의실종코디를 해주었는데용

덕분에 다리가 더 길어보이는 효과, 키가 더 커보이는 효과가 있네용!

그 위에는 귀여운 느낌의 프릴카라가 있는 체크 자켓으로 마무리를 해주었네용! 

귀여운 머리띠와 체리 목걸이 ㅎㅎ 그리고 가방은 검은색으로 신발과 맞춰준 코디네용  

개인적으로 #니삭스 코디 너무 좋아요 >_<

저는 개인적으로 이때의 코디 너무 좋아해요 ㅜㅡㅜ 

증말 너무 예쁩니다,, 제니님 찬양

블랙핑크의 네 멤버 모두 다 옷을 잘 입어서 사실 누구부터 할지 너무 고민되더라구용ㅋㅋ

이거 비율 실화입니까,, 전 왜이래요 

 

 

위에 사진과 같은 날! 가방이 너무 이쁘지 않나용 ㅜ 역시 인간샤넬인건가

핑크색 브이넥 티로 넥라인을 잘 보이게 해서 얼굴은 더 작아보이고,

블랙미니스커트, 블랙스타킹, 분홍 가방 그리고 크런치까지!

하의는 블랙으로 통일 (다리는 길어보이고) 상의로 시선이 끌리게

 

레드 깅엄체크 원피스에 레드 메리제인 플랫으로 코디를 해주었는데용

체크무늬 원피스도 민소매로 제니의 장점인 직각어깨를 잘 드러내주고, 

허리선은 잡아줘서 다리는 길어보이게! 그리고 귀여운 플랫구두 ㅎㅎ 깔맞춤 너무 좋아용 히히

20대 대학생 새내기분들이 참고하면 너무 이쁠거 같아용 

 

오우 뒤에 홍대 미미도넛이네용 ㅎㅎ

여기 진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데 제니가 있으니 더 좋아보이는 

이번에는 가디건과 가방의 색깔을 연두색으로 맞춰주어서 상의에 시선이 가게!
하의는 바로 검정으로 떨어져서 상의쪽으로 시선이 가죠? 짧은 목걸이와 반지로 포인트 악세사리도 잊지 않았네용

 


PURE & SIMPLE

와 저 정말 이 코디 너무 좋아하고 제 워너비예요  ㅜㅡㅜ 

제니는 귀여운 스타일도 어울리고 청순섹시한 스타일도 다 잘어울리는 것 같아 부럽습니당 ㅎㅎ

저는 이런 스타일 입고싶은데 안 어울리더라구용.. 계속 입어보면서 익숙해져야하나

누드톤 구두로 다리는 더 길어보이게! 

상의는 흰색 프릴 블라우스로 작은 포인트를 주었고용 일자 청바지로 심플 코디 완성

거기에 복조리 샤넬 가방,, 이거 넘예

 

이 날은 정말 꾸안꾸의 정석! 

흰티에 청바지네용 

거기에 슬리퍼! 슬리퍼가 포인트가 될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위에서 본 복조리 가방! 이번에는 크로스백으로 메주었네용

 

제니의 블랙앤 화이트 코디

핏되는 흰색 티에 (이 또한 샤넬이도다!)

검정 스키니진 그리고 아디다스 슈퍼스타까지 

이 코디는 가방이 포인트로! 

짜잔 이 코디는 빨간색 포인트와 바지의 체인이 눈에 띄네요ㅎㅎ

상의는 루즈한 흰색 니트에 한 쪽 어깨를 나오게 해서 여성스러움을 부각시켜주었고 

바지는 조금 짧은 기장으로 빨간 메리제인 신발에 포인트!

이건 너무 귀여워서 가져와봤어용 ㅎㅎ

저 곰돌이 목도리 모자를 저희가 일상에서 쓰고 다니기엔 뭔가 전 못하겠지만,, 

곰돌이 가방과 함께 너무 귀여운 #청청패션 완-성

근데 제 기억으론 저 곰돌이 아이템들이 무척 비싸더라구욧 ㅎㅎ 

뭐 다 비싸지만용 

신발은 기본템 화이트 컨버스로 깔끔한 마무리 >_< 

 

이 사진 코디 너무 이쁘죠! 스페인에 갔다오셨나봐용 ㅎㅎ (아는척)

솔직히 몸매가 다하는,, ㅜㅜ 라인이 너무 이쁜 제니님 

크롭가디건에 일자청바지! 거기에 슬리퍼로 편함까지 ㅎㅎ 

저는 저렇게 배꼽 보이면 정말 신경쓰여서 배에 힘주다가 어느 순간 보면 배불뚝이로 편하게 있더라구용 ㅋㄷㅋㄷ

 

꺄 저 이 코디 너무 좋아요 ㅜㅡㅜ 특히 가디건이 넘나 이쁨

단추를 여러가지로 코디할 수 있고, 제가 알기론 저런 형태의 가디건은 거꾸로 입으면 그냥 니트로도 ? 입을 수 있어용 

과연 저 옷도 그럴지! ㅎㅎ

하늘색 가디건과 연청 톤온톤으로 비율이 더 길고 좋아보이는 효과

 


WIDE & HIP

상의는 밝게, 하의는 어둡게 해줘서 키가 더 커보이고 다리는 길어보이는 효과!

이 때 이 코디 정말 핫했죠 ㅎㅎ

저런 색상은 어떻게 소화하하지 정말 대단합니당 ,,

역시,, 몸매갑 제니

힙하고 섹시한 느낌이 드는 코디입니당 ㅎㅎ 얼굴열일하시는 ㅜㅡㅜ 👍🏻👍🏻

 

그리고 이런 스타일의 편안한 느낌의 #츄리닝패션도 너무 이쁘죠?

포니테일과 이어폰까지 이건 아이팟이 아니라 이어폰이라서 나는 분위기라고 생각함다!
ㅋㅋㅋ나이키 추리닝으로 편안함 + 포인트로 청자켓으로 마무으리 

회색에 청은 국룰이져 패셔너블 줴니

갹 이코디도 너무 편보이면서도 패셔너블한 코디!

와이드 청바지에 흰색 키높이 운동화 그리고 청록색 가디건! 

그리고 이 코디의 제일 포인트인 작은 가방 ㅎㅎ 

저 길이가 아니였으면 뭔가 어색했을 것만 같은 찰떡 아이템

 

크롭티에 트레이닝팬츠라니 >_< 춤추는 언니들의 멋진 코디

그것도 네온색상이라니 너무 이쁜걸요

가방은 미미도넛 사진에서 본 가방이네용 ㅎㅎ 

코디에 따라 확확 바뀌는 느낌! 거기에 곱창밴드와 머리끈으로 포인트까찡 !

 


 

여기까지 제니의 사복패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용!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걸리네용 호홓,, 어제 올리고 싶었는데! 

여자아이돌사복 , 제니사복패션에 대해서 간략히 마지막으로 말씀드리자면, 

전체적으로는 상의는 짧게, 하의는 하이웨스트로 해서 키가 더 커보이고 다리는 길어보이게 

그리고 제니의 장점을 살리는 코디로 어깨라인, 허리라인을 자주 드러내는 코디를 했습니당 ㅎㅎ

화려한 머리띠나 헤어핀 그리고 선글라스와 같은 악세사리로 상의로 눈이 가게하는 코디들! 이었습니다 ㅎㅎ

 

다음에 또 만나욥 ෆ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