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 Fashion/__Beauty Review

-❥ 트리트먼트 추천 -❥ '멈칫 약산성 퀵 트리트먼트' 후기

by 비니푸린 2020. 9. 5.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하  

이번 포스팅은 뷰티제품리뷰로 가져와보았어용! ㅎㅎ

바로 트리트먼트 제품인데용

제가 또 탈색, 염색, 파마 등 이것저것 많이 하다보니 머리가 많이 손상이 되었더라구요!

그래서 좋은 약산성 트리트먼트를 찾아보던중 발-견 

 

 

 


멈칫 향기좋은 약산성 트리트먼트 

_소프트블루솝_

14,000원 9,800원 

500ml 

 

 

트리트먼트 추천 '멈칫 약산성 퀵 트리트먼트' 는 샴푸 트리트먼트로 판매중인데요!

저는 그 중 트리트먼트만 써보았답니당 ㅎㅎ 

근데 홈페이지 보니까 이렇게 샴푸 트리트먼트 세트로 사는게 색상이 참 이뿌더라구용 

지금은 출시기념 특가 EVENT 중! 

 - 최대 36% 할인

 - 모든 상품 시향지 2개 증정 (랜덤)

 

 

이게 바로 이벤트로 받은 시향지 2장인데요! 

제가 선택한 향은 소프트블루솝! 이구용 ㅎㅎ

제꺼는 향기로운 비누향!

그리고 랜덤으로 2개의 시향지인 레드 그레이프프룻향과 퍼플 머스크향을 받았어요!
근데 이 두가지도 받아보니 너무 좋더라구용 ㅜㅡㅜ 

레드 그레이프프룻은 약간 예상가능한 과일향인데 머리에서 나면 너무 좋을 듯 ㅎ

그리고 퍼플 머스크향을 살껄 후회하던 중 제껄 맡아보아씁니다,,! 하지만 제꺼도 너무 맘에 들어써요 히히

 

 

짠! 트리트먼트 추천 '멈칫 약산성 퀵 트리트먼트'_ 소프트블루솝 입니당! 

30초 케어 퀵 트리트먼트! 요 멈칫의 트리트먼트는 롭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저는 약간 보고 사는 걸 좋아하기도 하고 일단 이런 향이 나는 제품들은 솔직히 미리 맡아보는 게 좋잖아용?!

그래서 저는 롭스에 가서 직접 3가지 향을 맡아보고 마음에 드는 거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용 ㅎㅎ

 

 

 

멈칫 제품은 엄청난 커리어가 있더라구요 ㅎ ㅎ 

_ 150만개 이상 일단 엄청많이 판매했고, 

- 쇼핑부문 'N'사이트 베스트셀러!  전 베스트셀러 쪽에서

- SNS 향기대란

- H & B 스토어 인기상품 

- 2000여개 오프라인 매장 입점

 

 

트리트먼트 추천 '멈칫 약산성 퀵 트리트먼트' 전 사진입니다! 

제가 수분이 없고 건조해서 푸석푸석한 머리,,! ㅜㅜ

멈칫의 트리트먼트는 약산성입니당!  실리콘, 설페이트 둘다 안 들어있고용 ㅎㅎ

30초로 데일리케어에 좋은 점! 이래서 퀵 트리트먼트인가봐용

그리고 이따 후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즉각적으로 엔젤링이 되더라구요 

모발 윤기가 바로 생기고 찰랑찰랑스 ㅎㅎ 여기에 고데기 해주면 머릿결 되게 좋아보이더라구요 

 

 

트리트먼트 추천 '멈칫 약산성 퀵 트리트먼트'의 제형은 이렇게 일반 트리트먼트 제형!
소프트블루 솝 향기는 진짜 비누 향기예요 ㅎㅎ

전형적인 비누 향이랄까? 되게 깨끗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주는 향이예요 

파우더 향, 코튼향 뿜뿜~ 전 연령대에게 어울리는 향인 것 같아용

 

머리를 감은 직후의 모습이예용! 촉촉
머리를 감고나서도 평소보다도 잘 빗겨지고,
부드러운 느낌이예요 ㅎㅎ

 짠! 멈칫 트리트먼트 사용후에 완전히 말린 모습입니당!
더 차분해지고, 부드러운 느낌이 들죵?!
저는 평소에 린스만 쓰고 트리트먼트는 안 써서 그런지
더 효과가 잘 느껴졌어용 ㅎㅎ
친구들이 자꾸 어디선가 좋은 냄새가 난다고 ㅋㄷㅋㄷ
혼자 뿌듯 ㅎㅎ
다들 약산성 트리트먼트 찾고계신다면 멈칫의 트리트먼트 소프트블루솝 추천드려용!! 😍



구매하실 수 있는 링크는 여기입니당

https://www.mumchit.com/product/%EB%A9%88%EC%B9%AB-%ED%96%A5%EA%B8%B0%EC%A2%8B%EC%9D%80-%EC%95%BD%EC%82%B0%EC%84%B1-%EC%83%B4%ED%91%B8-500ml/114/category/61/display/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