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 Fashion/__Fashion Review

-❥ 사뿐 베스트 / 블로퍼 추천 -❥ 대학생, 직장인들이 신기 편한 사뿐 블로퍼 착샷 (내돈내산)

by 비니푸린 2020. 10.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애드센스가 승인된 기념으로 다시 글을 씁니당,,호호 

글을 몇개 올리지 않았었는데 꽤 많은 분들이 와주셨어서 신기했어용!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블로퍼!인데요 블로퍼는 처음사봤답니당 ㅎㅎ

제가 좋아하는 발 편한 브랜드 '사뿐'의 블로퍼 입니당


사뿐 스커닝 골드장식 블로퍼 

아이보리 / 인조가죽 / 블로퍼

1cm 

36,900 29,600


 

사뿐 블로퍼 추천 '스커닝 골드장식 블로퍼'는 이렇게 배송이 왔답니당 ㅎ

제 집으로 배송 받아본 건 첨이었어요!! 

제 생일기념 쿠폰이랑 오프라인에서 샌들을 구매했더니 주신 쿠폰이 있어서 

기념으로 사게 되었는데용! 중복 쿠폰은 안되더라구용,, ʘ̥_ʘ

전부터 어떤 친구가 블로퍼 신은 거 보고 넘 이뻐서 사실 저도 갖고싶었어용 크크 

 

사뿐 블로퍼 추천 '스커닝 골드장식 블로퍼' 열어보게씀당 >_<

깔창과 함께 비닐에 잘 포장된 제 블로퍼! ㅎㅎ

너무 기대했기 땜시 두근두근 했습니당 

배송은 꽤 걸린듯 안걸린듯 2-3일 걸린 것 같아용 

 

저는 아이보리, 인조가죽으로 선택했어용 ㅎ

로퍼보다 확실히 편한 블로퍼

최근에 신고댕겼는데 발도 안아프고 블로퍼치고 푹신한 느낌!

저는 저는 발볼 조금있는 245사이즈입니당 정사이즈예요!

 

사뿐 블로퍼 추천 '스커닝 골드장식 블로퍼'의 디테일! 

마감도 좋고 꼼꼼하죠?! 지금까지 사뿐의 제품 3개사보았는데 다 편하고 

가성비갑인듯해용 ㅎㅎ 친구들도 보면 다 사뿐 신고 있다는 ㅋㅋ

 

뒷면은 이렇게 생겻고용! 

저 파랑 스티커는 촌스러워서 얼른 떼버리기! 

 

사뿐 블로퍼 추천 '스커닝 골드장식 블로퍼' 위에서 보면 이런 느낌! 

딱 그냥 블로퍼!하면 떠오르는 기본적인 이미지인 듯해용 ㅎㅎ

모던한 느낌! 그래서 20대부터 어느 나이대까지 다 어울릴 듯 해용 

직장인 회사원들은 물론 대학생들 주부님들까지! 모두 다 어울릴 것 같아용 ㅎㅎ

 

사뿐 블로퍼 추천 '스커닝 골드장식 블로퍼'의 깔창은 

저는 쓸 방법을 몰랐고 그냥 필요 없어도 될 것 같아서 

장롱행! ㅋㄷㅋㄷ

 

사뿐 블로퍼 추천 '스커닝 골드장식 블로퍼' 택배 상자 안에 

반품 교환 안내서랑 구두 재질별 손질 및 보관법이 있더라구용 

처음 안 사실에 신기했답니당 ㅋㅋ

 

사뿐 블로퍼 추천 '스커닝 골드장식 블로퍼' 착샷! 

딱 기본적이고 이쁘죵? ㅎㅎ 사뿐 베이직 제품이라 더 좋았어요!

사뿐은 국내생산이라서 제가 더 믿고 구매하는 것 같아용 ㅎㅎ

그리고 로퍼도 구매하고 싶네용 

 

짠! 다양한 옷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을 것 같죵?! 

슬랙스랑 청바지 코디가 떠오르네용 ㅎㅎ

하지만 전 치마를 좋아한답니당 크크 

 

사뿐 블로퍼 추천 '스커닝 골드장식 블로퍼'와 치마를 신어보았어용 ㅋㅋ

바로 치마입기 ㅎ

친구가 선물해준 치마와 함께 신어보았답니당

귀여운 치마를 클래식하고 단정한 무드로 바꿔주며 잘 어울리네영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