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성신여대 카페 / 한옥카페 ❥- 갤러리카페 <민님> MINNIM

by 비니푸린 2020. 10.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얼마 전 다녀온 성신여대 카페, 한옥카페, 갤러리 카페인 <민님>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갔다가 너무 이뻐서 찍어 온 곳입니다 ㅎㅎ

이쁠뿐더러 맛도 너무 좋았어요!


MINNIM 민님

0507-1326-2694

서울 성북구 보문로 30길 74-1 

매일 11:00 - 23:00

https://www.minnim.kr/


 

성신여대카페 '민님' 메뉴

성신여대 카페, 한옥카페, 갤러리 카페인 <민님>의 메뉴입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ㅎㅎ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바닐라 라테 Vanilla Latte

바닐라빈 밀크 라떼 Vanilla Bean Milk Latte

입니다! 

 

성신여대 카페, 한옥카페, 갤러리 카페인 <민님>은 

마당 자리 세 자리와 내부에 여러 자리가 있었어요 ㅎㅎ

갠 적으로 한옥카페의 느낌을 느끼기에는 마당 자리가 예쁘더라고요 ㅎㅎ 

저희도 그래서 마당에 앉았답니다>_<

그래도 비 맞는 마당은 아니었어요!! 비가 오는 날이었는데 다행히 비 들어오는 자리는 아니더라고요

성신여대 카페, 한옥카페, 갤러리 카페인 <민님>은 성신여대 정문 쪽에 있어요! 

그리고 갤러리 카페라서 기간마다 전시가 바뀌어서 

그 기간마다 가면 재미있을 것 같더라고요 ㅎㅎ

저희는 8월에 갔는데 이종철 작가님의 <TENGRM>이 전시 중이었었어요!! 

카페 가서 전시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제가 또 미대생 회화과거든요 호호 

현재 지금 성신여대 카페, 한옥카페, 갤러리 카페인 <민님>에서 진행 중인 전시는 

릴리 LILY 작가님의 <The Golden Age> 전시가 진행 중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들르시면 좋을 듯하네요 ㅎㅎ

저도 자주 방문하고 싶어요 ㅎㅎ 같이 갔던 친구가 성신여대 회화과였어서 ㅋㄷㅋㄷ

둘 다 작업 감상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친구 양 또오쟈 

성신여대 카페, 한옥카페, 갤러리 카페인 <민님>에는 물은 셀프이고요!
이렇게 귀여운 다육이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ㅎㅎ

너무 귀여워서 취향 저격

인테리어 센스가 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것 같아요🖤

 

성신여대 카페, 한옥카페, 갤러리 카페인 <민님>의 사장님이 또 무척 친절하셨어요!!
되게 뭔가 마음이 따뜻해지고 힐링되는 카페 민님입니다 ㅎㅎ

 

저희 자리에 있던 귀여운 다육이 

이 돌 화분이 너무 귀여워서 계속 얘 가지고 놀았어요 ㅎㅎ

계속 돌 잡고 돌 찍고 너무 귀여워서 돌 쓰담 쓰담하고 ㅋㅋ 

탐나! 

성신여대 카페, 한옥카페, 갤러리 카페인 <민님>의 음료! 

왼쪽 짧고 하얀 것이 바로 바닐라빈 라테 

길쭉한 게 바닐라 라테입니다

성신여대 카페, 한옥카페, 갤러리 카페인 <민님>의 커피와 음료도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저는 다음에 오면 친구가 시킨 바닐라빈 라테 먹을래요 ㅎ 이거 JMT 

달달한데 맛이 인위적인 바닐라맛도 아니고 그냥 완전 맛남 

와서 갤러리도 감상할 수 있고 한옥 분위기에서 인생 샷도 찍고, 맛있는 음료도 마실 수 있는

성신여대 카페, 한옥카페, 갤러리 카페인 <민님> 추천드려요!

 

 

댓글